본문 바로가기
리버풀 & 축구

로이 호지슨: 레프트백이 우선이다

by wannabe풍류객 2010. 7. 19.
반응형


호지슨이 피오렌티나로 떠나는 인수아, 올림피아코스와 연결되는 리에라, 그리고 조 콜 영입설에 대해 짧게 언급했다. 특히 인수아, 리에라는 자신의 뜻과 전혀 상관없이 이적하게 될 선수들이라고 못박았다.


에밀리아노 인수아마저 떠나며 호지슨의 리버풀에는 왼쪽 수비를 담당할 시니어 선수가 한 명도 없다. 아게르가 맡을 수도 있지만 그의 본직은 아니다. 이에 호지슨은 왼쪽 수비수를 영입해야함을 인정했다. 

“그래요 부족하죠. 대체자를 찾아야 할 우선순위들 중 하나에요. 우리가 반드시 해야 할 일 중 하나에요.”

인수아의 이적에 대해 호지슨은 이렇게 말한다 

“우리가 이해하기로 클럽 간의 협상은 끝났고, 그의 에이전트가 개인적인 조건들을 처리하고 있어요.

“우리는 리버풀에서 보낸 그의 시간 그리고 그가 우리를 위해 했던 일들을 고맙게 생각하고, 그가 이적하는 적당한 시기였고 그가 피오렌티나에서 퍼스트팀에서 뛰어야 함을 받아들이고 있어요.”


그리스의 올림피아코스가 알베르트 리에라를 영입하려고 하는데, 리버풀이 4.5m 파운드 정도를 원하고 있고 이적료에 대해서는 합의가 되지 않은 상황이다. 

리에라에 대한 관심에 대해 묻자 호지슨은 이렇게 말한다.

“저는 그가 뛰는 것을 본 적이 거의 없어요. 저는 그에 대한 단 하나의 의견만 가지게 될 거에요.

“제가 그가 뛰는 걸 보았다면 더 잘 알았을텐데 현재로서 인수아, 리에라 같은 선수 몇 명은 앞으로 어떻게 될지에 대한 결정들이 지난 시즌에 내려졌고 정말로 저는 따라갈 수밖에 없어요.”


호지슨이 아직 한 명의 선수도 영입하지 않은 가운데 조 콜과 대화가 있었다는 점을 확인했다. 

“우리가 조 콜과 연결되고 있는 걸 알아요. 그리고 저는 수준 있는 선수들과 연결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게 좋습니다.

“그러나 저는 최근에 어떤 진전이 이루어지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알지 못합니다.”

http://www.dailypost.co.uk/sport-news/liverpool-fc/2010/07/19/new-liverpool-fc-left-back-a-priority-for-manager-roy-hodgson-55578-268799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