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버풀 & 축구

[리버풀 오피셜] 토레스와의 대화를 밝힌 로이 호지슨 감독

by wannabe풍류객 2010. 7. 16.
반응형

오늘 로이 호지슨은 스트라이커와의 긍정적인 대화 이후 어떤 가격에도 페르난도 토레스를 팔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새로운 리버풀 감독은 스위스로 프리 시즌 훈련 캠프를 이끌고 가기 전에 잠깐 토레스와 만났다. 

그리고 오늘 그는 월드컵 우승자에 대한 잠재적 영입 시도자들에게 경고했다.

"저는 페르난도와 만났어요. 저는 그가 아주 즐거운 사람임을 발견했고, 우리는 좋은 대화를 나눴죠," 호지슨이 Bad Ragaz의 리포터들에게 말했다.

"그는 리버풀 선수이고 우리는 그가 리버풀 선수로 남아있기를 원해요. 그는 판매 불가고 우리는 그에 대한 영입 제안을 환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를 지키고 싶어요. 그와의 대화는 짧았는데, 제가 스위스의 훈련 캠프로 떠나야했기 때문이에요. 우리는 축구, 월드컵, 그의 부상에 대해 이야기했고, 저는 제가 얼마나 그와 함께 하기를 기대하는지를 그에게 말했어요. 

"크리스찬 퍼슬로우도 그 모임에 있었고 제가 떠난 이후 페르난도와 더 오래 이야기했지만 제가 그와 한 이야기는 오직 축구에 대한 것들이었습니다."



퍼슬로우와 토레스가 호지슨이 없을 때 무슨 말들을 나눴는지 궁금하지만 별 일 없었기를 바랄 뿐이다. 적어도 토레스가 리버풀에 남아있을 희망은 조금 더 높아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