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버풀 & 축구

라파의 마지막 말 / 호지슨 곧 리버풀 감독으로?

by wannabe풍류객 2010. 6. 25.
반응형

June 16, 2010 - 06042868 date 15 06 2010 Copyright imago Sesa Appiano Gentile 15 06 2010 Calcio Presentazione Nuovo Allenatore Inter Rafael Benitez New Inter team manager Rafael Benitez Attends A Press Conference Photo Inside photo PUBLICATIONxNOTxINxITAxFRA marmorinoxnewp Football men 2010 2011 ITA Series A Photo shooting premiumd Vdig xkg 2010 Square.

지난 밤 모 라디오 채널에 라파가 참석한 모양이다. 그 내용을 듣는 대로 바로 트윗을 한 내용이 있어 번역해본다. http://twitter.com/gueriza 트위터를 해보면 알겠지만 위의 내용이 최신이다. 그러므로 맨 아래부터 읽어야 하지만 단편적인 녹취라 그냥 위에서부터 읽어도 별 상관은 없다.

  1. 그는 또한 말하길: "리버풀 사람들은 언제나 싸웁니다. 우리 또한 싸워야만 하고, 불평하지 말아야 해요" #RafaFinalWord
  2. 대단한 라파. 그는 "경질" 이후 클럽에 대해 나쁜 말은 하나도 하지 않았어요. #RafaFinalWord
  3. @DragonLFC Hehe, nggak beneran yg Rafa omongin kaya gitu lho, cuman paraphrasing
  4. 이걸로 끝. 끝났어요. Mad, sad.
  5. @paul_tomkins typed some that I can gather. it's in my timeline.
  6. "저는 집을 팔지 않을 거에요. 우리 집이에요. 나중에 다시 올 거에요, 언제가 될 지는 모르지만, 하지만 돌아올 거에요. 확실히"#RafaFinalWord
  7. "정말 슬펐어요. 저는 휴가중이었는데. 슬퍼요, 퍼슬로우가 책임자였고, 저는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그는 그의 방식으로 해야 할 일을 선택해요" #RafaFinalWord
  8. @iniaudy radioplayer.radiocity.co.uk
  9. "저는 전술에 대해 말하는 걸 좋아하지 않아요(맨시 경기에서의). 그들을 다시 마주칠 수도 있으니까요." Love him #RafaFinalWord
  10. 리버풀 팬인 아버지와 아들을 봤는데 "라파가 무너지고 있다"라는 배너를 들고 있었어요. 하하 #RafaFinalWord
  11. 라파가 "우리"라고 했다가 멈추고, 웃으며 다시 "아, 팀이"라고 말할 때 약간 슬프네요.
  12. 라파가 말하는 칭송받지 못한 영웅: 루이스 가르시아는 특별했어요. 그리고 루카스. 왜냐하면사람들은 어떻게 어린 선수가 자신을 추스려야 했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이에요 #RafaFinalWord
  13. 우리는 약 12명의 리스트가 있었고, 3-4명을 고려했는데 토레스는 언제나 최우선 대상이었어요. 라파가 전화를 했을 때 토레스는 농담이라고 생각했어요 #RafaFinalWord
  14. @yanipatrik I'm fairly sure someone at RAWK will record and share it
  15. 그가 '부처' 자세처럼 앉은 것은 팬들이 페널티를 볼 수 없어서 그에게 그렇게 하라고 요구했기 때문이다. #RafaFinalWord
  16. @yanipatrik I just typed it as I hear it. Well, some. :P
  17. @yanipatrik http://radioplayer.radiocity.co.uk/
  18. 저는 선수들에게 밤 11:30까지의 시간을 줬는데 그들은 12시가 되어도 가라오케를 즐기고 있었어요. 그래서 더 많은 시간을 줬습니다. #RafaFinalWord
  19. 저는 팬들이 자랑스럽다고 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RafaFinalWord
  20. 알도의 해설을 좋아해요.
  21. 우리가 FA 컵을 존중하지 않았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에요. 우리는 우리의 스쿼드로 경기들을 운영하려고 노력했어요 #RafaFinalWord
  22. 디디 하만은 환상적인 선수였어요. 그가 팀의 균형을 지킬 수 있었으어요. 팀은 그를 매우 좋게 평가했어요.#RafaFinalWord
  23. 라파는 칼링컵 첼시 경기에서 제라드의 자책골을 생생하게 회상한다. #RafaFinalWord
  24. 2005년 첼시 경기에서 분위기는 환상적이었어요. 팬들은 놀라웠죠 #RafaFinalWord
  25. "분명히 모든 감독들은 실수를 했어요, 그리고 미래에도 그럴 거에요" #RafaFinalWord
  26. 라파 베니테스 "마지막 말" 라디오 시티에서, 지금!


로이 호지슨이 차기 리버풀 감독으로 거의 확정

이미 오래 전부터 마틴 오닐마저 제끼고 단독 후보나 다름 없었던 로이 호지슨 풀럼 감독이지만, 그동안 페예그리니, 케니 달글리쉬가 강력한 후보로 떠오른 적도 있었고 어제 같은 경우 레이카르트가 차기 리버풀 감독이라는 루머도 나왔다. 

그러나 BBC 해설을 위해 남아공에 잠깐 다녀온 로이 호지슨이 조만간 리버풀 감독이 될 예정이라는 기사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호지슨 임명에 돌발 변수는 잉글랜드가 월드컵 조별 경기에서 지나치게 부진한 것이었다. 잉글랜드가 16강에 가지 못하면 카펠로가 사임할 것이라는 설이 파다했고, 그렇게 되면 로이 호지슨이  유력한 후보였기 때문이다. 혼란 상황의 리버풀보다 그리고 잉글랜드 사람으로서 잉글랜드 감독을 맡는 것은 영광이기에 호지슨이 리버풀이 아닌 잉글랜드를 선택할 것이라는 말이 많았다. 그래서 잉글랜드와 슬로베니아의 경기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했던 것으로 보이며 대체적인 여론은 이번 주말 정도에 공식 발표가 있을 것이라고 한다. 

한편 요시 베나윤의 첼시 행도 거의 마무리 단계인 것으로 보이며 이번 기사에 따르면 합의된 이적료가 5m 파운드 정도라고 한다. 사실상 그를 영입했던 금액과 동일한 액수다. 리버풀을 위해 웨스트 햄을 미련없이 등졌던 베나윤이 마찬가지로 첼시로 미련없이 떠나는 모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