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버풀 & 축구

라이언 바벨 60초 인터뷰

by wannabe풍류객 2010. 6. 16.
반응형
Eurosport - Tue, 15 Jun 10:24:00 2010



우리는 네덜란드 윙어 라이언 바벨을 만났고, 노래방에서 그가 부르는 노래가 리버풀 팬들을 즐겁게 할 것을 알아냈다. 


Q. 당신의 스포츠 영웅은? 

A. 티에리 앙리. 그를 하나의 인간으로 좋아해요, 그는 위대한 카리스마가 있고 아주 지능적이죠. 축구 측면에서 그는 대단한 기술을 가진 선수고, 바르셀로나에서 다른 포지션에서 뛰어야 했지만 아스날에서 그는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하나였어요.


Q. 선수가 되지 않았다면 무엇이 되었을까요?

아주 어려운 질문이네요. 왜냐하면 저는 아주 어렸을 적부터 축구에 집중했으니까요. 저는 음악을 좋아하니까 아마 관련된 일을 했을지 모르죠.


Q. 월드컵과 관련된 랩을 부를 건가요?

하, 아니요. 존 반스의 랩 두 곡 모두 들어봤어요(리버풀 클럽 노래인 '더 안필드 랩'과 뉴 오더스의 월드컵 송 '월드 인 모션'). 아주 재미있는 랩이라고 생각했어요. 저에게 맞는 노래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요! 저는 제 자신의 곡을 제대로 지키고 리버풀이나 네덜란드를 위한 노래, 응원가는 만들지 않을 거에요. 


Q. 지금 아이팟에 뭐가 들어있나요?

사실 전 모든 종류의 노래를 사랑해요. 저는 항상 다른 장르의 노래들을 갖고 있어서 말하기 어려워요. 하지만 지금은 레이디 가가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에요.


Q. 당신 집이 불타고 있다면 어떤 재산을 구하고 싶나요? 

랩탑일 거에요. 전부다 거기 있으니까요!


Q. 축구하면서 가장 당황스러운 건 무엇이었나요?

쉬운 질문이네요. 불행하게도 최근 벤피카 경기에서 전반에 레드 카드를 받은 일이거든요(리스본에서 있었던 유로파 리그 8강 경기에서 루이장의 얼굴을 민 것  때문에). 처음 퇴장당한 것이었고, 나중에 기분이 최악이었어요. 다행히 우리가 결국 이겼어요(안필드에서 4-1로 역전시켰다).


Q. 노래방에서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주저하지 않고) You’ll Never Walk Alone.


Q. 축구 선수라서 받은 무료 상품이나 선물 중 최고는 무엇이었나요? 

흠. 어려운 거네요 (머뭇거린다). 믿거나 말거나 저는 그렇게 많은 물건을 받지는 못해요. 생각 좀 해보고요... 런던에서 있었던 비욘세 콘서트 티켓을 받았던 걸 말해야겠네요. 저는 그녀의 열렬한 팬이라 아주 좋은 선물이었어요! 


Reda Maher / Eurospor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