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버풀 & 축구

리버풀 유망주 : 수소

by wannabe풍류객 2011. 6. 6.
반응형

이번 주 .tv에서 2011-12 시즌에 지켜볼 선수 시리즈를 계속하며 전 리버풀의 골 머신 존 올드리지가 이미 신문 머릿기사들을 장식한 스페인 유망주에게 투표한다. 

선수 프로필: 스페인의 어린 별 수소는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리저브 팀 올해의 골을 넣는 것에서부터 팀동료들을 위해 수많은 득점 기회를 만들어내는 것까지 기억할만한 데뷔 시즌을 보냈다. 

비록 그 자신이 좋아하는 스트라이커 뒤의 역할에서 경기하는 것으로 가장 유명하지만, 그는 유스 팀에서 오른쪽 측면 역할도 맡았다. 

나무랄 데 없는 퍼스트 터치와 함께 재주가 많은 수소의 경기 모습은 서포터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았고, 지난 여름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와의 프리 시즌 경기에서 교체로 성인팀에 데뷔했다.  

존의 말: 제가 다음 시즌 지켜볼 선수고 꼽은 선수는 수소입니다. 

그는 2010-11 시즌을 리저브와 18세 이하 모두에서 격렬함을 유지하며 시작했고, 비록 시즌이 끝나기 전에 약간 약해졌는지 모르지만, 저는 이 선수가 다시 최고의 경기력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수소는 아주 재능이 있는 선수이고 그의 기술적 능력은 너무 좋습니다. 때때로 그를 보는 것은 완전한 즐거움이고, 10-11 시즌 그의 몇 가지 어시스트와 골들은 화려했어요.

그는 타고났고, 바르셀로나 유형의 선수에요. 저는 그가 꾸준히 그의 경기를 향상하기 위해 노력하면 그가 리버풀 퍼스트팀으로 올라설 수 있음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http://www.liverpoolfc.tv/news/latest-news/one-to-watch-sus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