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mporary

The Nevers ep3, Mare of Easttown ep2

by wannabe풍류객 2021. 4. 27.
반응형

배우 윤여정이 미국 본토에 가서 브래드 피트로부터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받는 신기한 광경은 미국 abc 방송을 통해 방영되었고, 비슷한 시간에 hbo에서는 일요 드라마들이 연달아 방영되고 있었다. 더 네버스는 3편, 메어 오브 이스트타운은 2편이다.

더 네버스는 심심한 전개를 보였고, 트루 부인이 거지왕의 부하와 물에서 싸우는 대목이 가장 제작진이 힘준 장면이라지만 별 감흥은 없었다. 메리의 최후와 그녀의 마지막 노래의 결과로 보이는 숨어있는 Touched들이 고아원으로 몰려든 것이 새로운 전개를 예고했다. 트루의 비밀은 그다지 더 드러나지도 않았다.

메어 오브 이스트타운은 빠른 전개를 보이며 에린의 죽음으로 서로가 서로를 의심하고, 그 의심에 대해 분개하며 여러 캐릭터들이 폭주하게 된다. 이 심각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몇 번이나 코믹한 장면이 등장한다. 메어의 이름을 가지고 굿 나잇 메어라는 이중적 의미를 보여준 점도 있고, 메어가 한동안 꾸미고 살지 않아 립스틱 몇 개가 못쓸 상태거나 이상한 색깔인 점도 그랬다. 화장 안 한 거친 외모를 계속 선보이지만 가이 피어스의 캐릭터를 만나기 위해 화장을 하자 역시 미녀라는 생각을 새삼하게 된다.

1편에서 아들의 환상이 잠깐 나왔는데, 2편에서 메어의 아들이 자살한지 몇 년 되지 않았고, 어릴 적부터 셀 수 없이 많은 정신적 질환 때문에 부모인 메어와 프랭크가 진이 빠졌음을 알게 된다. 가장 충격적인 설정은 2편 말미에 등장하는데 에린의 아이의 아빠가 2편에서 죽게되는 전 남자친구가 아니라 프랭크일 거라는 에린 친구의 증언이다. 이미 딸이 에린이 괴롭힘을 당하는 영상에 등장하여 수사 형사로서 곤란함을 느낀 메어가 앞으로 겪을 혼란과 어려움은 더 가혹해질 예정이다.



반응형

'Tempor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아몬드 에어프라이어로 굽기  (0) 2021.04.28
Shadow and Bone Season 1 / For all mankind Season 2  (0) 2021.04.28
Cromwell (1970)  (2) 2021.04.23
First Cow  (0) 2021.04.22
The Nevers ep2, Mare of Easttown ep1  (0) 2021.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