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라프의 리버풀 담당 기자인 크리스 바스콤이 어젯밤에 했던 웹 상의 질의응답 내용 중 관심있는 것들만 옮겨보았다.
Comment From Mark
우리가 케니의 시즌 종료 보고서를 미리 본 걸까? 케니는 "트로피를 하나 얻었고, 곧바로 유럽 대회에 복귀하고, FA컵 결승에 올랐다."고 경기 후에 네 번이나 말하던데.
1:08
Chris Bascombe:
그래요. 많이들 지적하지요. 그 말들이 마이크뿐 아니라 대서양 건너 사람들을 향한 거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어요.
1:10
Comment From Shamrock
1:14
Chris Bascombe:
시즌이 끝난 후 검토가 있을 거라고 많이 보도되었죠. 코몰리의 해고 타이밍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고, 사실상 검토가 앞당겨졌다는 증거로 보여요. 저는 FSG가 스완지 경기 이후에 다음 시즌에 클럽을 개선시키기 위해 어떻게 해야할지 명확히 할 거라고 확신해요. 케니가 리그 폼을 개선하기 위해 또 한 번의 기회를 얻어야하는지에 대한 질문이 최우선 순위일 거고요.
1:17
Comment From Craig
새 경기장에 대한 소식은?
1:17
Chris Bascombe:
아. 끝없는 질문이에요. 1999년에 처음 질문받았던 것 같은데. 짧게 답하면 죄송하지만 없어요. 최초의 2001년 AFL 경기장이 결국 지어질 거라고 생각하는데, 스폰서를 찾은 이후에나 그렇게 될 거에요. 그리고 현재 구단주들은 지난 두 번의 이사회만큼이나 (건설을) 현실화할 투자처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 같네요.
1:19
Comment From Lee Rhodes
이번 시즌 레이나 왜 그러지? 당신 생각엔 뭔가 잃어버린 것 같아?
1:22
Chris Bascombe:
제 생각엔 페페가 너무 많은 골키퍼 코치들과 일해야 해서 힘들었던 것 같아요. 지난 5년간 네 명이었죠. 특별한 역할이고, 그는 폼이 떨어진 걸 인정했죠. 비록 그걸 변명으로 삼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지난 주에 리버풀이 호세 오초토레나를 다시 안필드로 데려오려고 노력하는 중이라고 보도했어요. 페페는 그와 있을 때 가장 잘 했고. 불행히도 데려올 수 있을지는 불확실해요. 그 코치가 가족들을 스페인에서 다시 데려와야해서요.
Comment From matt
지난 여름 영입한 선수 중에 이적할 경우가 있을까?
1:29
Chris Bascombe:
그들 중 누굴 팔더라도 리버풀이 이익을 남길 거라고 생각할 수 없어요. 달글리쉬가 머무른다면 그가 영입한 선수들을 계속 신뢰할 거에요.
1:30
Comment From Lee Rhodes
캐러거가 다음 시즌에도 뛸까 아니면 클럽에서 다른 일을 하게 될까?
1:30
Chris Bascombe:
그는 일 년 더 뛰겠죠. 유로파 리그 때문에 다음 시즌에 더 많은 선수들이 필요할테니 그도 필요하죠. 그는 여전히 뛰어난 수비수에요. 이렇게 말해보죠. 저는 캐라가 어젯밤 존 테리만큼 형편없이 뛰는 걸 본 적이 없어요.
1:31
Comment From Guest
예상되는 영입에 대한 내부 정보 있어?
1:32
Chris Bascombe:
알게 되자마자 온라인으로 알리기보다는 텔레그라프에 기사를 쓸 거요.
1:34
Comment From Andy
우리가 어떤 영역을 보강해야한다고 생각해?
1:36
Chris Bascombe:
스트라이커, 분명히. 새로운 오른쪽 미드필더. 중앙 미드필더 그리고 가능하면 중앙 수비수. 코아테스가 확신을 줄 정도는 아니었다고 생각하지만 아직은 때가 이르죠. 잭 로빈슨이 다음 시즌에 떠오른다면 풀백에서의 문제도 해결할 거에요. 그렇지 않으면 엔리케에 압력을 줄 다른 레프트백이 필요할 지 몰라요.
1:39
Comment From Hank
어젯밤 막시가 안필드에서 이별 인사를 하는 것 같던데 확실히 떠나나? 카이트는?
1:40
Chris Bascombe:
막시의 미래는 오래전부터 분명했죠. 비록 그가 덜 기용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요. 그는 떠날 것 같아요. 덕도 마찬가지 상황이죠. 그는 만족을 느끼기엔 큰 경기들에서 너무 많이 제외되었어요. 그러나 그를 고작 1m 파운드에 팔아야 하는 건 말도 안 되는 장사죠. 어디서 클럽이 그런 정도의 재능에 그 가격으로 대체자를 찾을 수 있겠어요?
1:42
Comment From MarkS
팀이 훈련 중에 항상 크로스바 챌린지를 하고 꽤 잘 한다던데 사실인가?
1:49
Chris Bascombe:
확실히 현재로서는 그들이 크로스바 챌린지를 제일 잘 하는 것 같아요.
1:49
Comment From Cal
케니가 전술하고 선발을 계속 바꾸는 게 시즌 성적이 꾸준하지 못한 이유일까? 때로는 세 개의 다른 팀 같아.
1:50
Chris Bascombe:
제라드, 다우닝, 벨라미가 경기가 바뀔 때마다가 아니라 한 경기에서조차 세 포지션에서 뛰는 것처럼 보이던 때가 있었죠. 감독은 잘못될 때 해결책을 발견해야해요. 감독들이 다른 시스템을 시도하는 걸 비난할 수는 없지만 보통 최고의 팀과 포메이션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는 신호죠. 리버풀의 최고의 선발 라인업과 포메이션이 무엇인지에 대해 많은 동의가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아요. 웸블리에서의 팀에 대해 경기 전후의 논란이 그걸 증명하죠.
1:53
Comment From Haider
케니가 떠나면 라파가 올 가능성은?
1:56
Chris Bascombe:
없어요
1:56
Comment From Lee Davies
왜 라파가 FSG의 마음 속에 절대 없는데?
2:00
Chris Bascombe:
어떤 상식적인 비즈니스라도 누군가에게 6m 파운드를 주고 내보내면서 2년 후에 그에게 옛날 일을 맡기지 않아요.
2:07
http://www.telegraph.co.uk/sport/football/teams/liverpool/9254094/Liverpool-webchat-with-Chris-Bascombe-live.html
http://premiermania.net/bbs/view.php?id=imsi&no=23997 (TP에도 번역했다)
'리버풀 & 축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단주 지지 확보에 실패한 케니 달글리쉬 (0) | 2012.05.16 |
---|---|
케니 달글리쉬가 여전히 그리고 아마도 당분간 리버풀 감독인 이유 (0) | 2012.05.13 |
미궁 속의 리버풀 그리고 케니의 미래 (6) | 2012.05.07 |
아직 결정되지 않은 라스무스 엘름의 리버풀 이적 (1) | 2012.05.02 |
스카우팅하는 케니 달글리쉬 (0) | 2012.04.28 |